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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P 지중전선관

FEP 지중전선관

  • 독자적인 성형방법으로 내하중 강도 좋으며,
    내부철선이 코팅이되어 장거리 배선에 유리

    제이티산업의 독자적인 성형방법으로 생산되는 파형경질 지중전선관은 외부 주름이 깊게 되었어 내하중 강도 향상으로 내구성이 우수하고 굽힘이 쉽고 작업성이 양호며 내부의 코팅된 철선이 있어 장거리 배선시 유리합니다.

특징

    • 전력 간선 및 인커밍라인에 주로 사용이 되며 폴리에틸렌 수지로 무게가 가벼워 운반이 편리하여 공사현장에 안전을 기여 할수 있고 절단이 용이 합니다.

    • 화학제품에 강해 온도에 따른 변화가 거의 없으며, 결로 현상이 거의 없습니다.

    • 파상형으로 압축강도가 매우 강하며 매설 후 어떠한 압력에도 변형이 될 우려가 없으며, 굴곡이 매우 뛰어 나며 입선에도 용이 합니다.

규격

시공방법

  • ▣ 굴토작업

    • 굴착폭은 매설관로수에 따라서 공사의 안전성과 공사비의 경제성을 충분히 고려하여 최소한의 폭으로 함이 타당합니다.

    • 최상단의 토관은 차량 기타 중량물의 압력을 받아 붕괴 위험부담이 있는 장 소는 1.2m이상을, 그밖의 장소는 0.6m이상의 간격을 유지하여 공사의 안 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 굴착한 매성부위지면은 모래 또는 양질의 흙으로 메우고 돌이나 뽀죡한 장해물이 관로에 접촉하지 않도록 밑바닥의 모래를 충분하게 살포하여 평평하게 정지, 이 되지 않도록 합니다.

  • ▣ 수평배열작업

    • 한 구내에 수개조의 관로를 매설할 때는 일정 간격을 유지 고정하여야 합니다.

    • 그림과 같이 간격판으로 고정시킨 다음, 모래를 메우고 관로가 고정되면 제거합니다

  • ▣ 시험봉 검사작업

    • 매설한 관로의 정치도를 시험하기 위하여 그림과 같이 표준 시험봉으로 관구에 인입, 관내부를 통과시켜 이상 유무를 검사하여 공사의 안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 시험봉 규격 (참고)

  • ▣ 되메우기

    • 시험봉 검사가 끝나면 관로를 매설하며 이때 관구에 흙이나 모래, 물 등이 유입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몇 사람이 손을 굴려서 운반, 배열과 정직상태에 이상없도록 매설작업(되메우기)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