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덕트관(MD)
-
공압 포설 공법을 적용하여 적합한 광케이블
및 광섬유 유닛 제품 FTTH 구축의 최적 솔루션마이크로덕트는 작은 직경의 튜브(내관)를 집합하여 제조한 제품이며, 통신망을 구성하는 광케이블의 포설 및 보호하기 위한 것으로 직매용, 내관용, 가공 및 난연용 등 있으며, 공압 포설 공법으로 덕트(duct)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고, 시공 및 유지 보수가 용이한 FTTH 구축의 최적 솔루션
특징
-
-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적용, 신규 네트워크 구축, 기설 관로 내 포설 경우 등 네트 워크 상황에 적용 가능합니다.
-
다양한 솔루션 및 어플케이션으로 지중, 가공, 장거리 간선망, 가입자망, 구내 인입망, FTTH, 5G무선망 등 솔루션 제공하며 데이터센터, 의료시설, 교육시설, 정부 및 지자체, 교통망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공압 포설 케이블을 이용하여 2Km 이상 장거리 공압 포설 가능 하며 견인 포설 대비 1/10로 시간 절약이 가능 합니다.
-
여러개의 튜브(내관)를 확보하여 공간 활용 극대화 가능하며 한번의 설치로 최대 용량의 케이블을 필요에 따라 순차로 사용할 수 있어 미래 수요 증가에 능동적 대응 가능 합니다.
-
다양한 시공 방법으로 직매(마이크로/미니, 오픈 트렌칭), 내관, 가공용, 구내용 등 다양한 방법 적용이 가능합니다.
-
문제 발생시 기존 공법에 비해 작은 부피 및 무게로 유지 보수가 간단하며, 컨넥터를 이용 쉽게 보수 가능합니다.
-
마이크로덕트(직매, 관로용) 구축 방식은 기존 방식( COD, FC+SCD 등) 대비 비용 절감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
규격
-
▣ 기존 관로 구축방식 대비 비용 절감 효과 및 케이블 수용 용량의 극대화
마이크로덕트(직매, 관로용) 구축 방식은 기존 방식( COD, FC+SCD 등) 대비 비용 절감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
▣ 케이블 수용 용량의 극대화 가능
COD, FC+SCD 등 기존 관로 방식으로 사용했을 때 대비 마이크로덕트 (직매, 관로용)를 사용했을 경우에는 한번의 포설만으로도 2 ~ 3배 이상의 케이블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